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해 우리는 김다미의 애끓는 고백 내가 버린 최우식 아직도 좋아해

드라속

by 보경이엄마 2022. 1. 5. 10:36

본문

728x90
반응형

김다미가 차미경에게 최우식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과거 최우식을 놓았던 김다미는 후회에 몸부림치고 있었다.

4일 방송된 SBS ‘그해 우리는’에선 연수(김다미 분)의 애끓는 고백이 그려졌다.

웅(최우식 분)과 친구사이가 되고도 연수의 순정은 여전한 것. 그런 연수의 속도 모르고 웅은 “거봐, 우리 친구해도 괜찮잖아”라며 웃었다.

이날 연수와 깨진 웅에게 온갖 구박을 쏟아낸 자경(차미경 분)은 “그놈 때문에 힘들어한 거 맞지?”라고 대놓고 물었다.

이에 연수는 “내가 우는 건 어떻게 봤대?”라고 자조했고, 자경은 “그럼 할미가 돼서 그걸 몰라? 다시 생각해도 부아가 치미네. 아주 혼쭐을 내줬어야 했는데”라며 가슴을 쳤다.

그제야 연수는 “내가 헤어지자고 했어. 내가 버렸어. 내가 잘못한 거야. 내가 이기적이었어”라고 털어놨다.

나아가 “나 아직도 최웅 좋아해. 내가 버려놓고 내가 놓아놓고 아직도 최웅 좋아해”라며 애달픈 마음을 고백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