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지훈, 14살 연하 아야네 결혼식현장 웨딩마치

스타소식

by 보경이엄마 2021. 10. 18. 13:27

본문

728x90
반응형

이지훈이 14살 연하 일본인 연인과 결혼한다.

오늘(18일) 이지훈은 14살 연하 미우라 아야네와 웨딩마치를 올린다. 한 차례 연기 끝에 드디어 치러지는 결혼식이다.

앞서 이지훈은 지난 4월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손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깜짝 전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어려운 시간동안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지만 한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 이 모든 걸 이기게 해줄 결혼이라는 기적과 같은 일이 제게 일어났다"며 "이 분과 함께하면서 기쁨과 슬픔 그리고 아픔까지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이라는 믿음이 생겨 이렇게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이후 이지훈의 아내는 이지훈보다 14살 어린 일본인 유학생이라는 소식이 전해졌고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도 마쳤다는 사실도 알려졌다. 그리고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해 신혼 일상을 공유하기도.

당초 이들 부부는 9월 27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결혼식을 한 달 뒤로 미뤘고 오늘(18일) 두 사람은 화촉을 밝히게 됐다.

많은 팬들은 이지훈과 아야네 부부를 향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결혼 후에도 뮤지컬 '엑스칼리버' 등에 출연하며 열일할 예정인 이지훈. 그의 인생 2막을 향한 축하 메시지들이 이어진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